본문으로 바로가기

소개팅 메뉴는 메뉴판 닷컴에서! # 어디 맛있는 음식 없나?











내일 소개팅이 있는데, 여자친구와 이번 주말엔 어딜 가서 맛있는 걸 먹지? 매일 고민해야 하는 남성분들을 위해 소개팅, 데이트 메뉴를 고를 수 있는 곳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이름하여 "메뉴판닷컴" 들어보셨어요? 그럼 어쩔 수 없죠. 저도 알고 있었지만, 요즘 채식을 하고 있어 정보를 수집하던 도중에 메뉴판닷컴에 다양한 메뉴가 있다는 것을 알고 여러분께도 추천하려고 합니다.




메뉴판 닷컴의 특징을 제가 3가지 정도로 나눠봤습니다.



첫번째는 체계적이고 세분화된 메뉴(맛집).

두번째는 연인이나 가족들의 특별한 날을 위한 테마별 메뉴.

세번째는 오랜 기간동안 축적된 후기가 많아서 메뉴를 선택하는데 많은 도움을 준다.







1. 체계적이고 세분화된 메뉴판.








메뉴판 닷컴은 설립된지 20년이 넘은 회사인 만큼 메뉴와 음식에 관련된 컨텐츠양이 상당히 방대하다고 할 수 있으며, 데이터도 고객들의 성향에 맞춰서 세분화된 듯 합니다. 위에 메뉴에서만 보셔도 얼마나 고객을 생각해서 세분화했는지 느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오늘 우리가 확인해야 될 부분은 전국맛집찾기 부분입니다. (지역별 맛집, 실시간, 테마별, 쿠폰, 예약, 후기, 신문고 등)









지역별로 상세하게 맛집을 찾아 볼 수 있습니다. 메뉴판에 등록된 지역은 강북, 강남, 인천, 충청, 경기남부, 강원, 대전, 전라, 대구, 울산, 부산, 경상, 광주, 제주도로 나눠져 있습니다. 전국적으로 모든 맛집이 등록되어 있습니다.








2. 테마별 메뉴 






테마별맛집을 본 순간 "Wow!"라고 소리지르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고객을 위해 엄청나게 세분화했구나." 라고 생각했습니다. 정말 편리하고 신속하게 나의 상황에 맞게 끔 테마를 정리해 놓았습니다. 인기테마로 묶어 놓고, 상황별, 메뉴별, 그리고 스폐셜로 나눠 놓았습니다. 가족 모임에 무엇을 먹는게 좋을까. 요즘 여성분들 야구장 많이 가시는데 근처에 맛집도 알고가면 좀 더 도움이 될 것 같네요.





3. 제대로된 메뉴와 맛집을 선택할 수 있는 방대한 후기






맛집 후기를 찾아볼 때 우리는 네이버나 다음에서 하나하나씩 찾아보죠. "어디 지역에 어떤 음식점이 있나. 이거 맞는거야?" 결국 근처에 식당으로 가게 되죠. 그런데 음식점 후기가 모여 있다면, 보다 빠른 결정과 여러분 입 맛에 맞는 음식을 찾는데 많은 도움이 되실 겁니다.




이제 소개팅, 데이트, 가족모임 등 메뉴에 대한 고민거리가 해결되셨나요?

아? 아직 고르지도 않았다구요? 헤헤. 지금부터 골라보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