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네이버 명언으로 마음을 다스려보자.

category 카테고리 없음 2021. 1. 1. 15:39

네이버 명언으로 마음을 다스려보자.





인생을 살아가다보면...정말 힘들때 많죠..

그럴 때마다..누군가에게 하소연을 하는데...

그런다고 나아지는 건 딱히 없죠.....

스스로에게 자신감...자존감을 심어주지 않으면...

계속 무너지기만 할 겁니다...


예전엔..동기부여 자료들이...

저에게 오랜 기간동안 자극을 주지 않았지만..

요즘은...동기부여 자료를 볼 때마다 엄청난 자극이 됩니다..

...나 스스로가 뭔가...바보가 된 듯한 느낌....


누구나 평범함에서 시작하고...

위대한 사람 모두..평범한 인간이였습니다...

어려운 순간을..어떻게...헤쳐나가느냐가 아니라...

어려운 순간을 어떻게 즐길 것인가로...생각한다면...상황은 완전히 달라질 겁니다...








지금은 명언할 수가 없다...이게 진정한 명언이 아닌가 싶네요...

음...지금은 명언할 수가 없다...자신이 대단한 사람이라도...

나 스스로에게 만족하기 못하기에 누군가에게 명언을 할 수 없다...

겸손 중...극 겸손....저 명언은 좀..대단한 듯 하네요...







여기에 제가 위에서 한 말과 비슷한...명언이 나오네요....


성공한 사람이 될 수 있는데 왜 평범한 이에 머무르려 하는가...?




<삼성카드 TV광고 중>




격렬하게 아무것도 안하고 싶다..

이건..망하는 지름길이죠....

물론 광고멘트긴 하지만요...


오히려 우리는...머무르기 보다는..쇠퇴하고 있는게 아닐까요..?



명언을 살펴보다보면...스스로에게...질문을 하게 됩니다..

나는 무엇인가? 나는 무엇을 해야하는가? 그것은 무엇인가?

포지셔닝 없는 인생은.....의미가 없지 않을까요...


식스센스 같은 여러분의 삶을 보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