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구인구직사이트 : 사람인에서 연봉 채용 정보 알아보까요?













사람인




사람인은 요즘에 텔레비전에서도 광고가 많이 나오죠? "공채 기준!"이라고 배성우가 나오죠? 나오죠를 몇번이나 할런지. 암튼 사람인의 특징을 살펴보면 먼저 저는 3가지 정도로만 요약해보겠습니다.



1. 오투잡 새로운 일자리 혹은 재능을 기부하거나 받을 수 있음.

2. 연봉정보 확인 가능.

3. 공모전으로 스펙을 쌓을 수 있음.










메뉴에서 오투잡이라는 걸 보실 수 있는데, 요즘 재능기부라고 해서 프리랜서 분들이나 어떤 분야 전문성을 가지고 계신 분들이 재능을 기부하고 누군가 그 재능을 비용을 주고 구매하는 형태입니다. 재능기부는 예전에 2011년도에 크몽이라는 사이트가 생기면서 현재는 상당히 많은 업체들이 생겨나고 사람인에서도 현재 오투잡이라는 재능기부사이트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취업을 하는데 있어 여러가지 필요한 스킬을 배울 수도 있으니, 한 번 참고해보시면 좋을 듯 합니다.












메뉴 [더보기]에서 연봉정보를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물론 로그인을 해야 볼 수 있지만, 다양한 연봉정보를 확인할 수 있네요. 직종과 경력에 따라 다양한 정보를 알아볼 수 있으니, 회원가입하고 연봉정보를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성동조선해양, BGF리테일, 현대중공업, 동일산업, 모나미, CJ제일제당, 청호나이스, 네패스, 한국오라바, 삼일제약, LS엠트론, 텔코, 교학사, LG생명과학, 동성화학, 대선조선, 아가방앤컴퍼니, 이화전기공업, 우주일렉트로닉, 팬택, 벽산엔지리어링, 아이크래프트, 케이에스씨비 등등 많은 기업의 정보가 있군요.














연봉정보와 같은 메뉴와 있는 공모전. 공모전은 사람인에서 직접 운영하고 있으며 다양한 공모전에 도전할 수 있습니다. 공모전으로 스펙을 쌓을 수도 있지만, 보다 다양한 경험도 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공모전에 참가했다는 것은 기업 입장에서 열심히 무언가 하려는 사람으로 볼 수 있지 않을까요? 그러나 물론 가식적인 공모전 참가. 그저 노출을 위한 것들은 취직에는 물론 앞으로 내 삶에 있어서도 도움이 안되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