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네이버 블로그 스킨 꾸미기 및 설정하는 방법론 ★











네이버 스킨을 꾸미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디자인 실력이 있으신 분들이라면 네이버 블로그 스킨을 어렵지 않게 꾸밀 수 있는데요. 그것 말고도 만들어진 예쁘고 다야한 스킨들을 고를 수 있습니다. 선택의 폭도 넓기 때문에 괜찮은 스킨을 적용할 수 도 있을 듯 합니다. 물론 기업 블로그나 회사 블로그의 경우에는 직접 디자인을 하시는게 좋겠네요. 요즘 블로그 제작해주는 업체가 많으니 한 번 인터넷에 찾아보시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그럼 오늘 주제인 네이버 블로그 스킨 꾸미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STEP 01 : 블로그에 로그인을 하신 후에 프로필 하단에 관리 버튼을 클릭합니다.











STEP 02 : 관리페이지에는 기본설정, 꾸미기설정, 메뉴,글 관리, 스마트리포터로 나눠져 있습니다. [꾸미기 설정] 중 [새 스킨 만들기]를 클릭하시면 스킨 페이지로 이동 됩니다.












STEP 03 : 네이버에서 기본으로 제공하는 스킨이 있습니다. 이 스킨들도 심플하고 스킨으로 사용하기에 손색이 없지만, 그래도 더욱더 많은 스킨을 원한다면, 우측 상단에서 [아이템 팩토리 바로가기]를 클릭하세요.












STEP 05 : 아이템 팩토리로 이동하면 상상 이상의 스킨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아. 일러스트, 사진, 디자인 형태로 나눠져 있으며, 약 13만개의 스킨이 있습니다. 그 리고 아이템 팩토리는 단순히 스킨 서비스만 제공하는 것이 아니라, 폰트, 퍼스나콘, 뮤직도 제공하고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