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적어라 적어라 적고 생각해라.

category 서랍장/일상 2020. 4. 14. 23:03




나는 적는다. 결심하고 읽는다. 그리고 꿈꾼다. 그리고 반드시 내 것을 얻어낼 것이다. 내가 이룰 것이다. 난 포기하지 않을 것이다. 나는 이 세상에 필요한 사람이 될 것이며, 가족에게 희망을 주고 행복을 주는 사람으로 살아갈 것이다. 포기를 포기한다. 세상에서 제일 싫은게 포기다. 포기만 생각하면 미쳐버릴 것 같다. 포기에 가까이 가려는 내 마음이. 하지만 난 내 마음을 가게 만들지 않는다. 왜냐 나는 포기한다는 생각을 한 번도 하지 않았기에. 



성공했을 때 내가 원하는 것을 이루었을 때 그 때를 떠올리니 내 심장이 뛰고, 온 몸에 소름이 돋는다. 아드렌날린이 퍼진다. 오직 하나만 생각한다. 오직 내가 이루고자 하는 것만 생각할 것이다. 생각한다. 내 미래를 생각한다. 그 누구도 생각하지 않고, 오직 내 미래를 위해 몰입한다. 한 가지만 생각했을 때 모든 것이 나에게 끌려온다. 돈..인간관계,꿈, 명예 모 든것들을 내것으로 만든다. 내가 이룰 수 없는 것은 없다.





멍청이 같이 TV앞에 앉아서 있지 않을 것이다. 절대. 인생이란 시간으로 이루어져 있기에 나는 저승에서 예능을 보겠다. 이승에선 오로지 내 꿈만을 보고 달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