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애플 서비스센터 위치 및 전화번호 (서울, 수원, 인천 등) :: 애플은 컴퓨터 소프트웨어와 개인용 컴퓨터를 생산하는 미국 기업입니다. 매킨토시 시리즈, 아이팟, 아이폰, 아이패드로 유명한 애플은 1976년에 설립되었습니다. 창업자는 우리가 할고 있고, 스티븐잡스입니다. 그가 아직까지 살아 있다면, 애플의 아이폰 그리고 어떤 제품이 나왔을지 궁금합니다만, 이젠 그를 볼 수도 그의 멋진 프레젠테이션도 볼 수 없군요. 그래도 애플 서비스 센터에 대해서는 알아봐야겠죠.






서비스 센터를 알아보기 전에 애플 홈페이지에 가면 고객지원센터에서도 도움을 받을 수 있는 부분들이 있으니 한 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보증 및 수리에 대한 절차도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보증 정보 확인하기(지원 및 서비스 적합성을 검토하실 수 있습니다.)과 수리 상태 확인하기(이미 진행 중인 하드웨어 서비스의 상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가 있습니다. 보증 정보가 확인되지 않을 경우엔 서비스를 받지 못하겠죠?












교환 및 수리 확대 프로그램도 있습니다. Apple AC 플러그 어댑터 교환, Apple USB-C 충전 케이블 교체, iPhone 6 Plus용 iSght 카메라 교체, Beats Pill XL 스피커 리콜, iPhone 5 잠자기/깨우기 단추 교체 그 외에 프로그램.









애플 홈페이지 하단에 보면 서비스 및 지원, 프로그램, 리소스, 문의하기 메뉴 중에 문의하기에 [Apple 공인 서비스 제공업체]를 클릭하면 서비스 업체를 찾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서비스 및 지원에서 무상 지원 사항도 있으니 참고해 보시길 바랍니다.  2번째 [서비스]를 클릭하면 지역과 기종, 통신사를 선택하면 위와 같이 애플 기기 서비스 센터가 검색되어 표시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