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미스터피자 할인카드 및 쿠폰 알아보기

category 유용한정보 2021. 1. 14. 15:25

미스터피자 할인카드 및 쿠폰 알아보기


예전에 혼자 피자 2판 반을 먹었던 저였지만, 지금은 인트턴트 음식을 멀리하며 살아가고 있습니다. 그래도 다른 분들은 피자를 포기 못하시겠다고 하니, 그래서 오늘은 미스터피자 카드할인 및 쿠폰에 대해 알아보고자 합니다. 저는 먹었던 피자 중에서 그 피자가 제일 맛있었습니다. 음~ 
















아무튼 미스터피자는 프리미엄 피자, 클래식 피자, 스마티 피자(씬),  D.I.Y피자가 있고, 특가세트에는 보너스파우치, 홈런박스, 투런홈박스, 사이드 메뉴에는 샐러드&사이드, 파스타&라이스, 음료가 있습니다. 맛있어보이긴 합니다만...그리고 제휴카드 할인으로 최고 50%까지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물론 카드사에 따라 다르겠지만요.



















할인을 받을 수 있는게 카드와 쿠폰 외에도 방문포장 할인, 온라인 할인, 모바일 할인이 있습니다. 저는 지금까지 피자나 뭘 먹으면서 할인을 받은 적 딱 한 번 있습니다. 방문포장으로요. 그럼 지금부터 카드할인과 쿠폰 할인에 대해 알아보도록 합시다.
















통신사 카드 중에서는 KT더블할인 멤버십 카드가 가장 많이 할인 됩니다. 일반의 경우에는 30%할인되며 VIP의 경우 40%할인까지 됩니다. (멤버쉽 포인트 차감) 더블할인 멤버쉽은 내 통합 월 1회 이용가능, 1회 최대 20만원 한도 할인이 됩니다. 매장, 전화, 홈페이지, 모바일에서 모두 사용이 가능합니다. 















미스터피자 쿠폰 내역을 살펴보니 기프트콘을 구매해서 쿠폰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마 별도의 이벤트가 진행되지 않는 이상 쿠폰을 기프트샵에서 구매하셔서 사용해야 할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근처에 있는 매장에 가서 직접 방문 포장을 하시는게 가장 효과적이라고 봅니다. 단 카드 없으실 경우에는 이 방법이 가장 많이 할인 받을 수 있는 방법입니다. 학생 여러분들에게 추천하고 싶은 방법입니다. 엄마가 전화를 받지 않을 때 부모님이나 형 혹은 누나가 없을 때 나혼자 피자를 먹어야 할 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