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20대여자차추천 - 시트로엥, 피아트, 모닝, 스파크, 비틀, 미니쿠퍼 :: 여성들의 로망차는 무엇일까요? 멋진 스포츠카? 괴물같은 SUV? 물론 취향에 따라 다를 순 있겠지만, 아기자기한 차를 가지길 원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20대 여성분들에게 어울릴만한 차량을 몇 가지 소개해볼까합니다. 물론 국산차와 외체차 둘다 설명할테니 걱정하지 마시고요. 걱정해야 할 부분들은 전문가가 아니기 때문에 그다지 자세한 설명은 드리지 못한다는 점 그냥 저의 느낌과 차량에 대한 이야기 정도만 할 것입니다. 혹시 차량 구매에 관심이 있다면, 딜러 혹은 전문가에게 상담을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요즘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차량들도 많으니 참고하시고요. 그 외에 중고차 시장에도 여러분들에게 저렴한 차량이 기다리고 있으니 찾아보시는 것도 좋은 방법인 듯 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여성분들이 피아트라든지 미니쿠퍼가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사고가 나면 정말 위험한 차량들이라는 거죠. 아무리 튼튼하다고 하더라도 소형차에 속하는 차들인 만큼 운전은 항상 조심해야 합니다. 운전은 나만 잘한다고 잘되는 건 아니니까요. 운전은 항시 조심해야 합니다. 아셨죠? 







시트로엥








시트로엥의 경우 제가 예전에 사고 싶었던 차량이기도 했지만 내부를 보고 포기했습니다. 지금은 다르겠지만, 예전 초기에 나왔던 차량의 내부는 정말 실속만 있는 차량이였지만, 요즘은 많이 달라진 것 같아 추천할만합니다. 미니쿠퍼 뉴비틀 혹은 다른 사람들이 잘 타지 않는 걸 선호한다면 시트로엥은 어떨까요? 시트로엥 DS3는 2800~3200만원대에 가격이 형성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디젤이고 연비는 17입니다. 연비도 괜찮고 가격면에서도 나쁘지 않다고 봅니다. 물론 여러분의 선택이죠.





피아트




피아트는 500시리즈가 여성분들에게 가장 잘 어울리는 모델입니다. 여성분들이 탈만한 차량은 피아트 500, 500C 2가지로 구분되어 있는데요. 저도 남자이지만 피아트를 사볼까 생각해보기도 합니다. 피아트 500C는 반 컨버터블이라고 해야 할까요? 완전히 열리는 건 아니고 옆만 빼고 위는 다 열립니다. 그리고 가격대도 모두 3000만원 미만대입니다. 가장 저렴한 것은 2100만원대에서 최대 2600만원까지 시트로엥보다 더 저렴하군요. 연비는 12정도입니다. 




모닝






모닝은 국민 경차이기도 합니다. 스파크가 나오기 전까지 경차를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아주 사랑받던 녀석이죠. 물론 지금도 많은 사람들이 애용하는 차량이지만요. 작고 경제적이기 때문에 처음 차량을 구매할 때 대부분 모닝아니면 스파크를 선택하시는 것 같습니다. 모닝은 가격도 착합니다. 900만원대에서 1400만원대 다른것들과 비교할 수 없죠? 가솔린과 LPG가 있고 연비는 12~16입니다.







스파크








더 넥스트 스파크! 매년마다 출시하는 것 같습니다. 그만큼 많은 사람들에게 인기가 있다는 것이겠죵? 점점더 매끄러워지고 있습니다. 맨처음 스파크는 뭔가 날카롭지만 미흡하단 부분이 있었는데, 좀 더 부드러워지면서 괜찮은 모양으로 변해가는 것 같습니다. 2017년도에 나올 스파크 연비는 14~15정도이며, 가솔린입니다.




비틀






비틀은 정말 몇 년전만해도 여성들에게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무당벌레 자동차였습니다. 물론 지금도 인기는 많이 있지만, 예전보다는 많이 보이질 않는 것 같습니다. 제가 외제차가 별로 없는 곳으로 와서 그런가요? 뒷면도 뭔가 날렵하면서 섹시한 느낌이 있어 여성들이 더욱더 선호하지 않나 싶습니다. 현재는 단종되어서 2014년식 차량만 있다고 하네요. 아무래도 단종되어서 더 잘 안보이는 것 같네요. 연비는 15이고, 디젤입니다.




미니쿠퍼






남녀노소 가릴 것없이 사랑받았던 미니쿠퍼. 저의 드림카이기도 했습니다. 20살 초반에 말이죠. 그러나 지금은 너무나도 커버린 저의 드림카. 상상 이상의 드림카만을 생각합니다. 아무튼 미니쿠퍼 요녀석은 정말 잘빠져 있고, 뭐랄까 그냥 미니는 소장하고 싶은 차량입니다. 예전에 나온 모델들이 저는 개인적으로 더욱 좋습니다. 단종된 모델들에서만 찾을 수 있는 클래식. 아무튼 미니쿠퍼는 추천할만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