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세븐일레븐 할인 및 카드 정보요.

category 유용한정보 2021. 1. 25. 18:19

세븐일레븐 할인 및 카드 정보요.



편의점 얼마나 자주 이용하시나요? 사실 슈퍼마켓보단 편의점을 더욱 많이 이용하게 됩니다. 24시간이고 그리고 다양한 생활제품을 한 곳에서 만날(?) 수 있습니다. 편의점에만 가면 우리에게 유혹하는 제품들이 있습니다. 바로 증정할인 제품 혹은 증정, 할인 행사가 있죠. 오늘은 그래서 많은 편의점 중에서 세븐일레븐의 할인 및 할인카드에 대해 이야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세븐일레븐 할인카드 정보세븐일레븐 로고










세븐일레븐은 1968 한 얼음 제조회사에서 출발했습니다. 텍사스 주 달라스에 있는 사우스랜드에 아이스 회사의 관리자인 조 C.톰슨은 1927년부터 얼음을 판매대로 하여 그 위에 우유, 계란, 빵을 놓고 팔기 시작했습니다. 그 품목드은 주변의 일반 식표품점에서 팔리고 있는 것들이었습니다. 그러나 톰슨은 신선도를 유지하는 얼음 능력 던분에 자신의 상품들이 꽤인기가 높다는 것을 발견하고 이후 톰슨은 사우스랜드 아이스 회사를 사들여 아이스를 빼버리고 사우스랜드사로 바꾼 뒤 달라스 지역에 점포를 열면서 시작되었습니다. 








세븐일레븐 찐방 할인 이벤트 기간찐빵 반값 할인 이벤트






조금있으면 겨울이 되면 찐빵이 편의점에서 정말 많이 팔리겠군요. 편의점에선 찐빵이 정말 맛있죠. 피자빵 정말 좋아했는데 말이죠. 이젠 단팥빵만 먹기로 했어요. 아무튼 오늘의 주제인 세븐일레븐의 할인 및 카드 정보를 알아보도록 하죠.












세븐일레븐은 이달의 할인 이벤트를 진행합니다.1+1 행사 상품




세븐일레븐은 4가지 이벤트 중 2+1행사 2+1행사 이벤트





세븐일레븐에서는 달마자 증정 및 할인행사를 진행합니다. 기본적으로 '1+1', '1+2', '증정행사', '할인행사' 4가지로 이벤트가 진행됩니다. 이번달에는 요구르트가 1+1이네요. 쁘띠젤이 2+1이네요. 갑자기 쁘띠젤이 먹고 싶어집니다.








세븐일레븐 할인 멤버수비 카드 정보L.Point / L.pay




<할인카드>


세븐일레븐 할인카드 정보BC카드/ 신한카드


SKT, OH Point, 현대카드 할인카드 정보 소개SKT t멤버쉽/ OH Point카드/ 현대카드



<멤버쉽 카드>



멤버쉽 카드 정보캐시비7카드 혜택


세븐일레븐 멤버쉽 카드 혜택 소개세븐일레븐 멤버쉽 롯데카드/ L.Point


세븐일레븐 멤버쉽 카드 중 캐시비카드 소개캐시비카드 혜택(L포인트적립)






현재 엘포인트, 엘페이로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혹시 필요하신 분들을 위해 멤버쉽카드와 할인카드를 캡쳐해 놓았으니, 필요하신 분들은 참고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