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영어필기체 연습하는 법

category 유용한정보 2021. 1. 26. 06:36

영어 필기체 연습하기 쉬운 사이트 정보


요즘 영어공부를 하고 있는데 이것저것 검색하다보니까 영어필기체가 눈에 띄어서 저도 이번 기회에 필기체를 연습해볼까 합니다. 혹시 영어필기체를 공부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될 것 같아서 필기체 연습하는 법과 연습장에 대한 정보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인터넷에서 프린트물로 출력해서 필기체를 공부할 수 있는 자료가 많이 있습니다. 어떤 공부이던지 꾸준히 하는게 가장 중요하지요? 그럼 지금부터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영어필기체 연습할 수 있는 사이트에서 필기체 연습장 정보ZBFontsOnline 필기체 연습사이트




해외 사이트에서 "ZBFontsOnline"라는 필기체 작성 그리고 출력할 수 있는 사이트가 있습니다. 필기체를 연습하는 분들이라면 아주 유용하다고 생각하실 겁니다. 필기체는 물론 기본 영어체도 연습할 수 있습니다. 직접 타이핑을 해서 출력하기 때문에 단어 연습 및 회화 연습 때도 아주 유용할 것 같습니다. 










사용할 노트를 선택하고 필기체 형식도 선택Curive 필기체 노트





우측에선 공책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기본체, 필기체를 좌측 상단에서 선택하시면 됩니다. 기본체는 Manuscript이며, 필기체는 Curive입니다.











타자를 친 영어를 필기체로 변환단어를 필기체로 변환



작성한 단어 또는 문장을 인쇄 할 수 있습니다.작성한 필기체를 인쇄방법




위에 이미지처럼 제가 직접 작성해보았습니다. 작성하신 필기체 연승장은 A4용지로 프린트하시면 됩니다. 프린트는 우측 상단을 보시면 프린트를 할 수 있습니다. 필요하신 분들을 위해 하단에 사이트를 링크해 놓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