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내가 망할것 같애?

내가 망할것 같애?


저는..예전 다이나믹듀오의 서커스 시절 때..

랩을 듣고..그때부터 좋아했었습니다...

음색이 너무 좋고...찰쌀떡 같이 딱딱..귀에 붙어요..~


요즘 힙합이 대세가 되다보니...일리네어..AOMG..저스트뮤직..등등..

힙합 음악엔..동기부여가 될만한...내용들이 참 많죠...


힙합인들의 성장과정이..노래에 담겨져 있으니까요..

담백하기도 하면서, 강력한 가사들과..멜로디....



내가 망할것 같애~?

도끼 자신의...삶을 녹여 만든....


돈이란게 참...부정할 수 없습니다..

행복해지려면 말이죠....


우린 이런 말들을 하죠...

있는 놈이 더한다..그러면서 부러워하죠...

그러면서 있는 놈이 되면...없는 놈을 무시하죠...


이세상은...무지개처럼..밝지 않습니다..

더러움이 더 많은 곳이기에..더 강해져야 해요!


우리 누구도 망하지 않아요!








저는 그냥 랩을 좋아하는 한 청년이지만..

귀에 잘들리고 좋네요..도끼 노래들은...특히요..

그가 얼마나 열심히 노력했는지...마지막으로 내가 영상 남겨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