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이켓팅 시계의 정석은 네이버시계죠옹~!




안녕하세요 유희입니다!!


요즘 iKON 콘서트 때문에 검색어 1위에 옥션티켓이 올라왔더라구요.


유희도 엠넷에서 MIX & MATCH 보며 엄청 응원했었던지라 콘서트에 가고싶었지만 이미 모든 좌석 품절ㅠㅠ


그래서 이번엔 콘서트 티켓팅에 절대! 실패할 수 없는 네이버 시계 활용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네이버 시계는 초단위로 나오기때문에 정각을 정확하게 알 수 있어요!


아래있는 정각알림 꼭 누르시고 따로 창을 띄어놓으시면되요!


그리고 정각이 되자마자 미리 띄어놨던 예매페이지 창들 새로고침 하고 티켓팅 클릭!!


티켓팅할때 누구보다 빠르게 남들과는 다르게 광클 해야한다는건 다들 알고 계시죠??



이건 트위터에서 퍼온 티켓팅 방법인데요ㅋㅋㅋㅋ



왜이렇게 웃긴지ㅋ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 네이버 시계 쓰시면 놓칠 확률이 적어지니 네이버시계 사용하셔서 꼭 원하시는 자리로 예매하세요!!



그리고 이번에 콘서트가 많이 개최되고 있는데 그 중 여러분이 좋아할만한 콘서트 추천해드리고 유희는 이만 물러나겠습니다~


여러분 모두 티켓팅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