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나의 일상은 변화하고 있다.

category 서랍장/일상 2017. 6. 13. 00:00

나는 잘못된 일에 말을 하지 않을 것이다. 말해도 시간이 지나면 거기엔 아무것도 없을테니. 아무것도 없을 곳에 내가 부정적인 말을 해서 무엇할까? 나의 에너지를 긍정적으로 바꿔야 한다. 나는 항상 감사할 것을 찾는다. 감사하다는 생각만해도 행복하지 않는가? 


내가 속독법을 배우게 된다면 얼마나 감사하는 마음이 생길까. 그리고 휜다리가 교정된다면 얼마나 감사할까. 시력이 점차 회복되면 얼마나 감사할까. 나의 눈매가 교정된다면 얼마나 감사할까. 말도 안되지만 난 된다고 생각하고 감사하다고 생각한다. 


변화는 작은 것에서 온다. 내가 할 수 있는 것은 지금 긍정적인 마음으로 지금 가지고 있는 것에 감사하는 것이다. 그것이야 말로 최고의 행복이 아니겠는가? 감사하고 또 감사하면 감사한 일이 생긴다. 나는 그것이 너무 감사하다. 


왠지 아는가? 지금이 끝이 아니기 때문이다. 감사하다보면 희망을 보게 된다 부정적인 마음에 들어가면 그 근간엔 두려움이 있다. 당신은 두렵기 때문에 부정적인 마음을 가지는 것이다. 두려워하지 마라. 두려울게 무엇 있겠는가? 당신이 살아있음에 감사해라. 정상인 것에 감사해라. 혹 그렇지 않더라도 자신이 가지고 있는 거셍 감사를 느끼기 시작해라. 하루 이틀...그리고 한달이 지나면 반드시 달라질 것이다.


나는 지금 모니터가 뿌옇지만 보인다고 생각하면 타자를 칠 수 있는 것에 감사했다. 감사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