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지금 현 상황이 어렵다고 느껴지거나 자신에게 긍정적인 에너지를 불어넣고 싶어질 때, 매일 자신을 사랑하는 말 한마디가 성장하게 만든다.

 

당신의 이름을 부르면서 본인을 다독여주고 힘을 줄 필요가 있다. 다른 누군가가 해주길 바라지 말자. 또한 당신을 바라보는 시선들을 만족시키며 한층 성장할 수 있다. 단, 모든 일을 노력을 통해 최선을 다하자.

 

 


 

XX야. 너는 할 수 있어. 완벽하지 않아도 돼! 지금 바로 해보고 결과를 피드백해보자!

 

나는 특별하고 멋진 사람이다.

 

나는 해야하는 일보다는 좋아하는 일을 하면서 행복감을 찾는다.

 

나는 하루하루 발전하는 사람이다.

 

 

나는 언제나 긍정적인 사고를 한다.

 

나는 삶에 감사할줄 알고 부족한 부분을 반성한다.

 

나는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

 

나는 내 분야에서 대체할 수 없는 사람이다.

 

나는 다른 사람과 비교하지 않는다.

 

나는 목표를 세우면 반드시 해낼 수 있다.

 

 

나는 나를 완벽하게 믿는다.

 

나는 혼자서도 강하다.

 

나는 가족을 사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