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리그오브레전드 다운로드 및 설치 (롤/LOL)

category DeVice 2021. 1. 3. 19:16

리그오브레전드 다운로드 및 설치 (롤/LOL)












저는 대학교 이후로 게임을 끊어서 하지 않지만, 무슨 게임이 있는지는 알고 있지만, 롤을 한 번도 안해봤습니다. 그런 말은 들어 봤습니다. "롤을 좋아하는 여자친구가 있다면...짱이다.." 제가 사귀었던 여자친구들 중에서도 롤을 좋아하는 여자친구들이 있었습니다. 그 때마다 저는 좀 난감하더라도, 게임을 좋아해서 공감대는 어느정도 있지만, 뭐 저는 게임을 안하니 참. 결국 게임의 이유로. 헤어졌지만, 이걸 왜 이야기하고 있는건지. 암튼 오늘은 리그오브레전드 다운로드 및 설치 방법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메인화면어세 [게임 다운로드]를 누릅니다. 차모로 롤은 블리자드 와우인가요? 암튼 블리자드에서 게임을 만들던 사람들이 나와서 만들었다고 합니다. 그런데 대박이 난거죠. 롤은 전 세계가 사랑하는 게임으로. 키야. 근데 아직까지 저는 이걸 못하고 있는지. 게임엔 흥미가 없어요.ㅜ 다운로드 화면으로 이동되며, 바로 다운로드를 하신 후에 다운로드가 완료되면 설치하시면 됩니다. 그런데 사양이!? 












요즘은 컴퓨터가 워낙 좋아져서, 왠만한 게임은 다 돌아가죠. 저는 5년전에 구매했던 컴퓨터에서도 잘 돌아갑니다. 요즘 조립식 컴퓨터로 맞추면 권장사양 보다 높게 세팅 하실 수 있으실 듯 합니다. 그리고 그래픽 드라이버! 저도 게임하면서 가장 드라이버 설치하느라 애를 먹었는데, 반드시 자신에게 맞는 드라이버를 설치하시길 바랍니다. 그럼 설치 방법에 대해 이미지로 간단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다운로드 후에 위의 설치 순서대로 설치하시면 됩니다. 뭐 이런걸 몰라서 올려 놓느냐. 간혹 모르시는 분들도 계실 수 있어 올려 봅니다. 저도 가끔 군주온라인이라는 게임을 접속해보긴 합니다만, 이제는 끊었습니다. 들어가면, 돈이 없어져 있더군요. 어떻게 된거죵. 힝. 그럼 모두들 즐겜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