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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리츠화재 고객센터 및 전화번호

category 유용한정보 2021. 1. 23. 05:50

메리츠화재 고객센터 및 전화번호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메리츠 화재에 대하 간략히 알아보고 넘어가도록 하겠습니다. 메리츠화재해상보험(주)는 1922년 세워진 한국 최초의 보험회사이며, 화재보험, 특종보험, 적하보험, 선박보험, 항고보험, 자동차보험, 장기보험, 퇴직연금보험 등을 취급하고 있습니다.






메리츠화재 고객센터 인터넷으로 할수 있는 메뉴 설명





고객센터에서는 계약확인, 계약변경, 증명서/구비서류 발급, 대출상품, 보상, 납입/환급, 자주찾는질문(FAQ), 인터넷상담, 상조서비스, 건강지원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인터넷을 통해 본인의 보험 상태를 확인 하려면 우선 본인인증을 해야 합니다. 그럼 어떤 내용들을 확인 할 수 있을까요?






메리츠화재 고객센터에서 계약이나 보상에 대한 내용을 확인할 때 보여주는 화면 폼





현재 나의 계약 상황과 보험지급건수, 지급금액, 대출잔액 및 대출 가능금액, 납입할 보험료까지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본인인증을 해야만 확인 가능한데요. 본인인증의 경우에는 공인인증서 및 휴대폰으로 가능합니다.










메리츠화재 보상에 대한 빠른 청구 서비스 이용시 필요서류와 보상내역 확인





[보상]메뉴를 클릭하게 되면 보험금청구 메뉴로 이동하게 됩니다. 사실 고객센터를 이용하는 가장 큰 이유는 보험금청구입니다. 상해ㆍ질병의 경우에는 보험금 청구서류를 확인하고 청구서를 다운받아 작성한 뒤에 서류를 보험사로 전송합니다. 그리고 자동차 보험은 자동차 사고 접수하고 사고사진과 블랙박스 동영상을 전송할 수 있습니다. 








메리츠화재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가입상담센터 전화번호






메리츠화재 고객센터는 계약문의와 사고접수, 긴급출동에 대한 서비스를 진행하고 가입상담은 가입상담센터를 통해 진행하게 됩니다. 따라서 두 곳의 고객센터 전화는 다릅니다.


ARS 고객콜센터 번호는 1566-7711입니다. 그리고 건강보험가입안내센터는 1688-7711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