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삼성증권 주식 수수료 및 고객센터

category 유용한정보 2020. 12. 28. 17:19

삼성증권 주식 수수료 및 고객센터 - 저도 예전에 잠시 주식을 했었는데, 그 때 당시에는 그저 돈을 조금이라도 더 벌어볼까 하는 마음에 시작했습니다. 그 때는 수수료라는 개념도 잘 모르는 상태였습니다. 수수료를 보니 영점 영 몇퍼센트로 되어 있다보니, 저에겐 크게 느껴지지 않았습니다. 그런데 알고 보니 매매할 때마다 수수료가 빠져나가다보니 수익이 마이너스인 날에는 더욱 마이너스가 되게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주식를 시작하기 전에는 수수료를 먼저 확인해봐야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삼성증권을 통해 주식을 시작하시느 분들을 위해 삼성증권 수수료를 알아보고 고객센터에 우리가 도움을 받을 수 있는 사항은 없는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삼성증권에서 이체 수수료를 확인하시려면 [고객센터] - [수수료/예탁금이용료안내] 메뉴를 클릭하면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럼 직접 수수료가 어떻게 되어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온라인 수수료입니다. 대부분 주식 체결은 온라인으로 많이 하시는데요. HTS나 DTS, MTS가 있습니다. 거래금액에 따라 수수료는 달라집니다. 저는 모든 수수료가 다 똑같은 줄 알고 있었지만, 거래금액이 클수록 수수료는 줄어듭니다. 그리고 ARS 주문체결은 프로그램 수수료보다 비쌉니다. 삼성증권 주식 최저 수수료는 0.497364%입니다.
















혹시 지점에 방문 혹은 콜센터를 통해 주식을 체결하시는 분들이 계실 것 같아 오프라인 수수료에 대해서도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오프라인 수수료는 기본 수수료와 최저수수료로 구분되어 있습니다. 2억원 이하는 최저수수료에 포함되여 2억원 초과 억원 이하는 최저수수료에 10만원이 추가 발생합니다. 그리고 5억원이 초과하면 35만원이 추가 발생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