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소주 종류 및 알콜 도수능? (참이슬, 좋은데이, 처음처럼, 잎새주 등)











저도 술 참 좋아합니다.

그런데 술은 적당히 먹는게 가장 좋지요.

과유불급이라는 말이 있듯이. 적당하게..


그런데 많은 사람들이 술을 마시고. 많은 실수들을 합니다.

저도 예전에 술먹고 실수를 많이 했었지요.

후회합니다. 항상 모든 후회는...지나고 나서야 깨닫게 되니..


저는 거의 한달 넘게 금주를 하고 있습니다..

간혹 맥주가 땡기긴 하지만...딱히 엄청나게 먹고 싶다...라는 생각은 안듭니다..


자자..암튼 오늘은..간단하게..소주 종류와..알콜 도수를 알아보려고 합니다...

참이슬만....있었지만...처음처럼..좋은데이..잎새주..잎새주는...서울에는 없고...

저도 할머니댁에 가면 먹을 수 있습니다..



예전에...잠실 포장마차에서 주구장창 마셨던 대학교 때 기억이...

자자..사담은 그만 늘어놓고..이제 본론으로 들어가서...

소주의 종류와 알콜 도수에 대해 알아보죠...



소주의 종류..!!






[출처 - http://cafe.naver.com/seodaemungolf/1763]









저는 개인적으로 전남의 잎새주가 제일 맛있어요...!!

음음..뭔가 깔끔한...암튼 저는그래요..!!









요즘에는...브라더소다....이거 맛있다고 하는데..

음음...저는 먹어본적이 없어서용...ㅜ

그런데...뭔가...막걸리같은 느낌...아주...깔끔한 막걸리 같은 느낌!!ㅎㅎ

먹어보고 싶네요..탄산이 있다고 하는데...ㅜ


뭔가 상세하게 설명드릴려고 했는데...

저거저거....위에 도수가.....ㅜ_ㅜ다 적혀 있어서..

제가 딱히 도수에 대해 드릴 말씀이 없네용..ㅜㅜ


그럼 여기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