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스마트폰 배경화면 무료어플 네이버 도돌런처 아세요!?






네이버 도돌런처라고 아시나요~? 저도 맨처음 출시 되었을 때 써봤는데...

무료배경어플이 상당히 많고...도돌차체에서 다양한 기능이 많아졌더라구요...

예전에는...베타버젼이여서 그런지..배경화면밖에 못봤는데요..


지금 들어가보니...상당히 많아졌습니다...!!


그러면 한번 둘러볼까요...








보니 6가지 기능을 가지고 있더라구요...


도돌 키보드... 가로세로로 설정할 수 있고..두벌실 단모음도 가능합니다..!

도돌 탐색기...파일을 찾는데..아주 용이할 듯합니다..








그리고...도돌 샷앱 메모..이건 제가 사용해봐서 그런데..

메모 어플 중에서..괜찮은 어플인 듯합니다..

심플하고....바로바로 메모햇거 볼 수 있고...

찾기도 상당히 쉽습니다..



나머지...팝..키즈..알리미는 제가 사용을 안해봐서 ^^;;; 

잘 모르겠네요..





나중에 써보고 말씀드릴게요..때리지 마세요 ㅜㅜㅜㅜ



크헉...배경화면 알려드린다고 하고....또 쓸데 없는 이야기를 했네요...











다양한 테마로....엄청난..배경들이 있습니다....









요렇게 심플한..것들도 상당히 이쁘고...음......저도 이번기회에 다시 바꿔볼까..생각중입니다..

매일 똑같은.....배경화면만...지긋지긋하네요....

예전에는..컴퓨터 배경화면..이쁜거 바꿀 때마다....뭔가 희열을 느꼈는데..

핸드폰 배경화면은..뭐 그냥...









아앗..미쓰에이...저 사진은 정말...이쁘네요..

저는..페이를 너무 좋아해요..ㅜㅜㅜ

그래서 아이폰으로 바꾸고 애플페이를 사용해볼까합니다~ㅎㅎ


죄송해요.ㅠㅜㅜ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