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연비좋은수입차가격순위 - 외제차 연비 좋은거 찾으세요!? :: 저는 차는 좋아하는데 차에 대해서는 잘모릅니다만..연비좋은 수입차..요즘..길거리에 국산차보다..수입차가 더 많아진 듯 합니다...강남에 가면...롤스로이스..페라리..람보르기니...종종 보게 됩니다....그만큼..급이 많이 올라갔다는 건데요...그래도..왠만해서는...그런 수입차를 타려면...돈을 많이 벌어야 겠죠..오옹...





그래서..가성비가 괜찮은...네이버 자동차에서 2015년 10월 24일 기준으로..높은 연비순을 알아보도려고 합니다..!!연비의 기준은..신차가 나올 때마다..달라질 수 있으니..이 점 참고하시구요..!! 다...소개하면...오래걸리니....저는 한 3가지 정도만 소개하도록 할께요!





2016 미니 3도어 (미니쿠퍼)





연비가 19.4까지 나오네요...실연비는 조금씩 다를 수 있겠죠...음...어떻게 주행하느냐에 따라..연비는 조금씩 달라지니까요...맞나요 헤헤!!? 저도 예전에..어릴 적엔..미니쿠퍼가 저의 드림카였지만...사실 아직까지 차도 없습니다....한방에 큰 거 사려구용..!헤헤...ㅜㅠㅜㅜㅜ힝.ㅜㅠ.ㅜㅜㅜ

농담이구요...저한테 맞는 걸 사면 되겠쥬....





2015 폭스바겐 골프





폭스바겐 골프는 국민차고 불릴만큼...연비가 좋아..많은 직장인들에게 인기가 많죠..그리고..외제차 중에서...연비로는..거의 짱먹는 수준이니....

요즘 하이브리드가 나오고 있긴 하지만....그래도 하이브리드가..활성화되기 전까지는...음...골프가 괜찮지 않을까요..?;;; 제 생각입니다..ㅎㅎㅎ




2014 미니쿠퍼




다른 것들도 있지만....제 취향대로..ㅋㅋㅋㅋㅋ소개하려고 합니다..이해해주세요..ㅎㅎ2014연식...미니쿠퍼 소형이면서...연비가 좋긴 하지만..제가 타본 결과..내부가 좁아서..저는 이제 못탈 것 같고..여자분들이 타면 정말 귀염 터질 듯 합니다만...한창..큐브가 유명했었는데...요즘 큐브탄..여성분들을 많이 못봤네요..오히려.....벤츠를 타고 다니시는 여성들을 많이 봤죠.....음..국민소득이..올라갔다는 증거인건가요..음..그럼 여기까지..제맘대로...아니..연비좋은건 부정하시진 않죠!?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