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오늘을 마무리하며.

category 서랍장/일상 2016. 12. 8. 23:22

우선 영적으로 정신적으로 힘들지 않고, 긍정적인 생각이 들 수 있도록 해야 한다. 그래야만 몸도 마음도 건강해지고 내가 원하는 일을 더욱더 잘할 수 있게 될 것이다. 아침에 일어나서 거울을 보며 말하자. "나는 된다. 나는 내가 원하는 것. 내가 하는 일은 반드시 실제로 이루어질꺼니까 걱정하지말아라"라고 계속 말할 것이다. 상상하고 그것을 말로 하고 글로 쓰면 삶이 바뀌기 시작한다. 우리가 스스로 예쁘다 예쁘다. 잘생겼다 잘생겼다 라고 믿고, 누군가가 계속해서 그렇게 말해준다면 조금씩 내 마음이 긍정적으로 변하고 모습이 변하게 된다. 어떤 이윤지는 모르지만, 그 이유를 알 필요는 없을 것 같다. 다만 잘된다는 것은 변하지 않기 때문이다. 항상 긍정적인 마음을 가지고 살고, 상상하자 잘되는 모습을. 상상하자. 나의 미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