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이케아 이동식 서랍 유닛 6단 서랍장

category 유용한정보 2020. 12. 11. 04:00

이케아 이동식 서랍 유닛 6단 서랍장 - 사무실 구조를 변경하면서 책상도 새로 구입하고 정리할 서랍도 새로 구매했습니다. 그리고 캐비넷도 장만했습니다. 이러다간 제 사업 인테리어는 모두 이케아로 결정할 듯 합니다. 아직은 규모가 작기 때문에 불필요하게 이것저것 사는 것보다 필요한 것들만 사는게 좋은 것 같습니다. 혹시 이케아 6단 서랍장을 구매하시는데 도움이 될까 후기를 한 번 올려보려고 합니다.

 

 

 

언제부턴가 이케아가 우리 삶에 자리잡게 되었고, 이제 집에 이케아에 관련된 제품은 하나쯤 있기 마련입니다. 특히 혼자 살고 계시는 자취생분들은 더더욱 그렇고, 젊은 세대 중에서 이케아로 집을 도배하시는(?) 분들도 계신 것 같습니다. 그래서 인지 요즘 이케아와 비슷한 인테리어 제품들이 많이 나오고 있는데요. 또한 더 좋은 제품들로 사람들의 눈길을 끄는 곳도 있습니다. 아무튼 오늘은 이케아 이동식 서랍 유닛에 대한 후기를 작성할께요.

 

 

 

 

 

 

 

색상은 총 3가지로 구분되어 있습니다. 블랙, 화이트, 그린으로 말이죠. 그리고 이동식이기 때문에 바퀴가 옵션으로 되어 있습니다. 저는 사무실 책상 간격과 맞추기 위해서 조립할 때 바퀴를 조립하지 않았습니다. 조립하지 않아도 이동시키는데는 큰 불편함은 없습니다.

 

 

 

 

 

 

보시면 화이트 6단 입니다. 깔끔하죠? 책상은 펀잇쳐스에서 구매했습니다. 자 그럼 좀 더 상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손잡이는 이케아 조립박스에 있는 드라이버로 조이시면 됩니다. 그리고 배송된 제품 중 기둥이 되는 뼈대를 제외하고는 모두 평평하게 되어 있어 홈에 따라 직접 구부려야 합니다. 구부린다고 하더라도 끊어지거나 할 정도는 아니니 걱정하지 마시고요. 다만, 구부리는 방향을 반대로 했을 땐 다시 반대편으로 구부려야 하는데, 이 때는 정말 조심해야 합니다. 부러지면 끼약이니까요.

 

 

 

 

 

 

바닥 부분에 바퀴를 부착하지 않아도 튀어나온다거나 이상해보이지 않기 때문에 서랍장으로 이동시켜야 하지 않는 이상은 바퀴를 부착하지 않으셔도 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