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책읽어주는 어플 - 오디언

category DeVice 2020. 12. 10. 21:30

책읽어주는 어플 - 오디언 : 여러분들은 하루에 책을 얼마나 읽으십니까? 하루에 얼마나 자기 자신에게 필요한 것들을 배우려고 노력하십니까? 출근시간 퇴근시간 그리고 버스를 기다리고 버스를 타는 시간에 당신의 소중한 시간이 없어지고 있다는 사실을 알고 계신가요? 그래서 오늘 여러분들께 도움이 되는 책 읽어주는 어플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저는 오디언을 한 3년 동안 사용하였고 중간 중간 사용하였지만, 저에게 상당한 도움을 준 어플입니다. 지식을 넓혀주고, 낭비되는 시간을 없애주는 좋은 어플입니다. 결제하지 않아도 미리보기만으로도 충분히 많은 지식들을 얻을 수 있으니 아무것도 하지 않는 시간이 있다면 관심을 가져보시길 바랍니다.











저는 아이폰이니 앱스토어에서 "오디언"을 검색합니다. 안드로이드폰도 "오디언"이 있습니다. 다운로드를 받으세요!











오디언은 오디언팟과 북으로 구분되어 있습니다. 좌측 상단에 보시면 2개가 보이시죠. 저는 현재 오디언북을 활성화 해놓은 상태입니다. 











소설, 시/에세이, 인문/사회/역사, 경영/경제, 자기계발, 가정, 아동/청소년, 영어오디언북, 강연, 어학으로 구분되어 있습니다. 저는 주로 경영/경제, 자기계발을 많이 듣는 편입니다. 해외에서 출간된 좋은 책들을 듣게 되면서 사업을 하는데도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저는 매월 5,600원 자동 결제로 듣고 있습니다. 예전이랑 요금제가 좀 달라졌고, 좀 더 저렴해졌다고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아무튼 책을 읽어주는 어플 오디언을 추천해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