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하나은행 적금통장 추천

category Finance 2021. 2. 2. 19:36

하나은행 적금통장 추천

 

미래를 위해 저축하고 계신가요? 적금 하나쯤은 가지고 있으실 걸로 생각합니다. 아직 적금통장을 만들지 않으셨다면 혹은 저축을 하지 않으신다면 지금바로 저축을 시작할 수 있는 적금통장을 하나 개설하시길 바랍니다. "푼돈 모아서 언제 부자돼...그냥 써버리지.."라고 생각하실 수 있으나, 부자들은 작은 돈이 있기에 자신들의 큰 돈을 만들 수 있었다고 생각합니다. 우린 빈자의 마인드를 버리고 부자의 마음을 가지고 행동해야 합니다. 노력과 마찬가지로 시간을 투자해야만 계속해서 큰 돈을 만들 수 있고, 목돈 나아가 당신을 부자로 만들 수 있습니다.

 

 

 

 

 

 

 

 

 

 

왜 이런 이야기를 하냐구요? 부자의 시작은 저축에서 부터 시작하기 때문입니다. 지금 그저 이율 좋은 적금통장을 알아보실지 모르겠지만, 적금의 목적은 이율이 아니라 저축하는 힘을 기르기 위한 하나의 수단입니다. 물론 조금이라도 이자를 더 받을 수 있는 곳이라면 좋겠죠. 하나은행을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신한은행 적금 통장에 대해 알아보고 그 중에서 괜찮은 상품을 추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하나은행 예금 페이지로 이동하면 3가지의 상품을 추천해줍니다. 요즘 연 2%만 넘어도 상당히 좋은 이율이라고 할 정도로 저금리입니다. 그렇지만 목돈을 모으긴 위해선 우선 저축을 꾸준히 하는 것에 포커스를 맞춰야 합니다. 나중에 큰 돈이 생기면 그 때부턴 2%의 이율일지라도 들어오는 돈이 달라진다는 사실을 잊어선 안됩니다. 100만원 일 때 2%와 1000만원 일때 2%는 다릅니다. 나아가 1억의 2%와는 확연한 차이가 있을 것입니다. 그럼 적금 상품들을 둘러보도록 하겠습니다.

 

 

 

 

 

 

 

 

 

 

 

 

 

 

추천순으로 필터링했더니 young하나 적금, 두리하나 적금, 하나멤버스 주거래 우대적금, 행복Together 적금 등 순으로 검색됩니다. 그럼 위에 3가지 상품을 비교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율을 위쥐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하나적금은 최대 연금리가 2.6%이며 우대금리는 최고 1.4%까지, 가입기기간은 1년입니다. 두리하나 적금은 최대 연금리가 3%까지입니다. 3년제, 정액적립식 입니다. 가입기간은 1년부터 3년까지 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하나멤버스 주거래 우대적금은 최대 연금리가 2.7%이고 가입기간은 1년입니다. 살펴보았더니, 의외로 금리가 높은 상품들이 있습니다. 하지만 우대금리를 포함된 금리라는 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제가 간략하게 추천해드린 통장 외에 다른 통장을 알아보고 싶다면, 하나은행 예금 메뉴에서 추천순, 상품명순, 우대금리순으로 검색해서 여러분들이 원하고자 하는 금융상품을 비교해 볼 수 있습니다. 금융상품의 비교는 선택한 상품 모두 할 수 있는건 아니고 최대 3개까지만 비교해 볼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하나은행 앱을 이용하면 본인에게 맞는 상품을 추천받을 수도 있으니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