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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나카드 고객센터 : 전화번호 및 카드신청

category 유용한정보 2020. 12. 18. 05:03

하나카드 고객센터 : 전화번호 및 카드신청 :: 하나카드는 하나금융그룹 계열의 카드 회사입니다. 1978년 1월 비자카드 발급개시 및 비자 인터네셔날 정회원으로 가입하여, 같은 해 4월 비자카드 발급을 개시하였습니다. 2014년 12월 1일에는 외환카드와 합병하고, SK텔레콤이 갖고 있었던 지분의 일부를 하나금융그룹에 매각하면서 현재의 이름으로 통합출범하였습니다. 현재는 KEB 하나카드입니다.















하나카드 상담번호는 1800-1111, 금융 상담은 1800-1000, 승인상담은 1800-2000, 신규발급 상담은 1800-3000이며, 해외에서는 82-2-3489-1000입니다. 은행들은 번호 외우기가 참 쉽습니다. 특히 저는 하나은행을 쓰고 있는데 하나은행도 마지막 숫자가 1111로 끝납니다. 외우기 쉽죠!?








하나카드 고객센터에서는 신용카드 이용자 가이드 해주고 있습니다. 카드종류, 선택시 고려사항, 카드활용법, 이자율/수수료율, 해외사용, 도난/분실예방 및 대응, 포인트 활용, 신용도 관리, 주요용어를 안내하고 있습니다. "카드 사용하는데 뭐 이런걸 알아야 하나..?"생각하실 수도 있지만, 혹시나 모를 상황에 대비해 제공하는 정보는 조금씩이라도 숙지하는 것이 좋습니다. 






종합소득세에 관련된 자료는 고객센터를 통해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5월이 되면 기업이나 개인은 종소세를 신고해야 하는데 각 자금에 대한 출처를 증명하기 위해서 금융사에서 전년도 내역을 출력해야 하는데요. 하나카드에 대한 자료는 하나카드 고객센터를 통해 팩스 또는 이메일로 받아볼 수 있고 각종 증명서 출력은 모바일에서도 신청 가능합니다.










카드신청은 카테고리 [카드안내/신청] 메뉴에서 신청할 수 있습니다. 메뉴에서는 혜택별, 체크카드, 선불/기프트, 카드즉시발급서비스, 인터넷빠른발급서비스, 발급중단카드 안내에 대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카드 신청 전에 어떤 카드가 나에게 적합한지 알아보기 위해서는 우선 서비스 및 혜택별로 카드를 살펴보고 비교해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