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현대카드 고객센터 및 전화번호, X카드 혜택



다른 블로그에서 현대카드 고객센터 및 전화번호에 관련된 정보를 안내해드렸던 것 같은데 오늘은 고객센터 외에도 X카드 헤택에 대한 부분도 같이 알아보려고 합니다. 저희 아버지께서 현대카드 M을 사용하고 계시고 있는데, 이전에 다른 카드들을 사용해봤지만, 현대카드가 가장 괜찮은 것 같다고 하시는데요. 사람마다 다 다르니까요. 아무튼 아버지는 마음에 드신다고 하네요. 여러분 현대카드 하면 뭐가 떠오르시나요? 저는 공연 축제가 가장 먼저 떠오르는 것 같습니다. 매 번 멋진 아티스트와의 콜라보를 통해 멋진 무대를 선보이는데요. 그래서 현대카드가 더욱더 카드 중에서 친근하게 느껴지는게 아닐까요?













현대카드의 전신은 1995년 6월 세워진 다이너스클럽코리아입니다. 한국신용유통의 시뇽카드 사업부문을 포괄 양수하여 다이너스클럽코리아를 설립했습니다. 대우그룹이 자본금 200억원을 투입해 다이너스클럽코리아를 인수했습니다. 1996년 카드 회원 수 20만 명을 넘었고, 1999년 8월 대우그룹의 34개 계열사 중 다이너스클럽코리아를 포함, 12개 계열사에 워크아웃이 추진되었습니다.


2001년 10월 현대자동차그룹의 계열사로 편입되면서 현대카드로 상호를 변경했습니다. 같은 해 12월 워크아웃을 졸업하였으며 2003년 5월 현대카드 M을 출시하며 국내 카드 업계 최초로 포인트 선지급 서비스인 '세이브 포인트 제도'를 도입하였습니다. 

















고객센터의 상담은 ARS, 이메일, 문자, 영업점 방문해서 상담이 가능하며, 제안, 도난분실신고/해제 신고가 가능합니다. 그리고 홈페이지에서는 고객상담/문의를 이용해 여러분들이 궁금한 점을 즉각적으로 해소할 수 있습니다. 금융기관의 경우에는 전화연결이 어렵기 때문에 먼저 홈페이지에서 "자주하는 질문"을 확인하신 뒤에 없으면 그 때 전화해보시는 것도 좋을 듯 합니다. 도난신고 및 재발급에 관한 답변은 쉽게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 전화번호 : 1577-6000



















그리고 고객센터 자주하는 질문에서는 보다 빨리 원하시는 질문을 찾아보실 수 있도록 카테고리로 별로 구분해 놓았습니다. 카드신청/발급, 카드상품, 청구/결제, 카드이용, 포인트/할인, 화윈정보, 금융상품, 홈페이지/모바일, 가맹점/법인, 유형별 FAQ 총 8가지 카테고리로 구분되어 있습니다. 









X카드는 기본적으로 당월 이용요금이 50만원 이상일 경우에는 0.5%할인이 되며, 당월 이용요금이 100만원 할인이상 일경우에는 1%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매분시 시즌 스폐셜 할인처에서 5% / 10%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5% 할인의 경우에는 월 3만원 한도, 당월 이용요금 50만원 이상 사용해야 하며, 10%할인은 월 6만원 한도 (X3 Edition2에 한함) 당월 이용금액 200만원 이상입니다. 












스폐셜 할인처에 대해 간략히 소개해드리면, 분기별로 스폐셜 할인처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현재는 10월 - 12월 스폐셜 할인처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보다 자세한 x카드의 혜택은 홈페이지를 참조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