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현대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몇 번?

category 유용한정보 2020. 12. 15. 17:01

현대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몇 번? : 아버지께서도 현대카드를 사용하시는데, 혹시 저도 신용카드를 사용하게 된다면 현대카드를 사용해볼까 합니다. 그만큼 혜택의 폭도 넓고 괜찮은 혜택들이 많더라구요. 그런데 신용카드를 사용할 때 주의해야 할 점은 과도한 사용은 생활을 어렵게 만듭니다. 그리고 또 하나 주의해야 할 점은 분실하지 말아야 하며, 분실하게 되면 바로 고객센터에 전화해서 분실 신고를 해야 합니다. 오늘은 현대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에 대해 알아볼텐데요. 분실 외에도 재발급이라든지 신용카드 발급에 대한 상담도 하실 수 있습니다.










현대카드 고객센터는 네이버에서 검색하시면 바로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위에 화면에서 보시는 것처럼 현대카드 페이지 하단에 [고객센터]를 클릭하시면 페이지로 즉시 이동할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 메인화면에는 자주하는 질문을 검색할 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15가지 박스로 표시된 것은 사람들이 가장 많이 물어보는 질문을 뽑아서 업데이트 해놓은 것입니다. 카드 비밀번호를 분실하는 경우가 가장 많은 것 같습니다. 저도 신용카드를 예전에 사용했었는데, 그 때 당시 카드를 안쓴다고 숨겨놓았다가 갑자기 사용해야 할 것 같아서 신용카드를 사용하려 했는데 카드 비밀번호를 까먹었습니다.
















상담 및 문의는 ARS 전화상담 그리고 이메일, SMS문자상담, 직접 방문한 영업점 상담 그 외에 이메일로 고객 칭찬 및 제안 접수를 받으며 도난, 분실 신고/해제에 대한 상담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그 외에도 공인인증서 관련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카드 종합 안내, 온라인/모바일 결제서비스, 웹사이트 이용안내, 이용약관, 상품공시실/자료실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아래와 같습니다.



고객센터 : 1577-6000

카드신청 : 1577-0100

금융신청 : 1577-6100

도난신고 : 1577-6200


해외(82-2-3015-9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