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20대 직장인 신용카드 추천

category Finance 2021. 2. 3. 07:09

20대 직장인 신용카드 추천 -

 

직장인들에게 적합한 신용카드? 어떤 신용카드가 적합할까요? 주유혜택을 만많이주는 카드? 아니면 쇼핑? 편의점? 대중교통? 교육? 통신? 선택은 여러분들이 생활 패턴에 맞춰서 신용카드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신용카드를 선택하는 것보다 더 중요한 것이 있습니다. 바로 소비습관입니다. 신용카드를 왜 추천받고자 하는거죠? 대부분의 이유가 어떤 혜택을 받아서 절약하기 위함일 것입니다.

 

 

 

 

 

 

 

 

 

 

 

 

그런데 신용카드에 대한 혜택을 적절하게 활용하면서 절약하시는 분들은 거의 드뭅니다. 신용카드의 큰 장점이다 빚을 안겨주는 선불결제의 늪에 빠져버려서 신용카드로 절약하겠다는 목적은 사라지고 매월 카드 값을 갚아가는 것 때문에 힘들어하는 당신. 아무리 좋은 카드 그리고 좋은 혜택을 받는다고 하더라도 절약과 절제가 없다면 그것들은 무용지물이 되고 맙니다.

 

그럼 지금부터 20대 직장인을 위한 신용카드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네이버에서 신용카드 비교라고 검색하면 신용카드 파인더 서비스를 확인 할 수 있는데요. 직장인 분들이 신용카드를 많이 쓰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전월실적없는 주유카드, 실적없는 신용카드 검색어가 눈에 띕니다.

 

 

 

 

 

 

 

 

 

 

 

 

 

 

신용카드를 고르기 어려운 분들이 이 서비스를 활용하면 좋습니다. 혜택을 선택하고 연회비 그리고 카드사와 월평균 사용액을 선택하면 여러분이 찾고 있는 신용카드에 적합한 카드들이 나옵니다. 그럼 20대 직장인이고 주유카드 혜택을 주는 카드사를 찾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참고로 카드사는 10개까지 선택이 가능합니다.

 

 

 

 

 

 

 

 

 

 

주유혜택으로 검색하니 뉴SK 드라이빙패스 롯데카드, Driving pass카드, 삼성카드4, 현대카드 ZERO, SK텔레콤-현대카드L가 검색되네요. 그 외에도 162개의 신용카드가 있으니 추가적으로 확인하고 싶으신 분들은 더 보기를 누르시면 됩니다.

 

 

 

 

 

 

 

 

 

 

 

 

 

 

 

 

대중교통카드 혜택을 주는 카드들은 상위권에 삼성카드 taptap O, 롯데 국민행복카드, DC PASS 롯데카드, Driving Pass카드, 현대카드 ZERO가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편의점 혜택을 주는 카드를 살펴보죠. 삼성카드taptap O, 현대카드ZERO, 신한카드 Mr. Life, 삼성카드 4, #tag1 카드 red(태그원카드 레드) 5가지가 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현대카드 ZERO 카드가 혜택이 가장 좋은 듯 합니다. 물론 저의 개인적인 의견이지만, 주위에서도 현대카드를 가장 많이 사용하고 있기도 합니다.

 

지금까지 주유혜택, 대중교통, 편의점 혜택을 예를 들어 살펴보았습니다. 요즘은 네이버 이외에도 카드를 비교분석해주는 사이트가 많이 늘었습니다. 본인에게 맞는 카드를 선택한다는 것이 쉬운일이 아니기 때문에 써보고 불편한 점을 확인하면 좋겠지만 연회비 때문에 부담스러울 수 있습니다. 하지만 연회비는 쓴 만큼 낸다는 사실! 본인이 연회비 12000원을 내고 5개월만 쓴다면 나머지 7천원은 돌려주는 것이 법으로 정해져 있으니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