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파워포인트 템플릿 : Power Point 2016

category DeVice 2020. 12. 11. 14:30

파워포인트 템플릿 : Power Point 2016



저는 현재 정식 버전 한달에 13,000원을 주고 오피스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파워포인트 템플릿을 이리저리 찾아다니신다면 저는 정식 버전을 구입하는 걸 추천하고 싶네요. 파워포인트 정식버전에는 다양한 템플릿을 무료로 받을 수 있습니다. 물론 무료로 배포하시는 분들도 많고, 무료로 템플릿을 배포하는 사이트도 있죠.








단순한 디자인이 아니라, 여러분의 니즈에 만족할 만한 템플릿이 많습니다. 직장생활을 하시는 분 중에 프린트물이나 기획서, 제안서를 자주 작성해야 한다면 시간을 줄이는 하나의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전체 템플릿은 약 286개 정도 됩니다. 그리고 템플릿 안에 활용할 수 있는 것들을 세분화해 놓아 범주에 넣어 놓았습니다. 예를 들어 차트가 들어간 템플릿이 필요하다면 차트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최근에 올라온 템플릿들이 가장 심플하고 디자인도 괜찮습니다. 










제가 자주 사용하는 템플릿입니다. 만약 가입하기에 어렵다면 여러 사이트, 블로거분들이 제공하는 템플릿을 사용하는 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오히려 디자인 면에서 더욱더 뛰어날 수 있겠네요. 그러나 PPT의 경우 디자인은 깔끔하게 하는게 가장 좋다고 생각합니다. 개인적으로 말이죠. 지금까지 파워포인트 2016버전의 템플릿들을 둘러봤습니다.